개정 이용약관 안내 (2017년 7월 10일)
top of page
  • JOBCAN

개정 이용약관 안내 (2017년 7월 10일)


약관

주식회사 도너츠가 제공하는 JOBCAN 솔루션은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 제공됩니다.

아래에 명시된 이용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조 (정의)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도너츠(이하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JOBCAN 솔루션(이하 '솔루션')의 가입 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은 JOBCAN웹사이트(www.jobcankr.com이하 ‘JOBCAN’)에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개정약관도 JOBCAN에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요금 등 회원의 권리나 의무 등에 관한 중요사항을 개정할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JOBCAN에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이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이 발생된 날로부터 7일 이후까지 탈퇴 요청을 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본 서비스의 신청 방법)

이용자는 본 약관을 확인하고 동의 시 당사 지정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당사 앞으로 송부 또는 당사 지정의 사이트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출 방법은 우편, FAX 기타 당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범위)

이용자의 컴퓨터 단말기, 비접촉 IC 카드, 비접촉식 IC 카드 리더/라이터 등 주변 기기, 통신 기기, 통신 회선 기타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사용 환경을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조달, 유지 및 관리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5조 (용어의 정리)

1. ‘이용고객’이라 함은 JOBCAN의 유료 플랜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신청’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4. '아이디(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를 말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이용고객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를 말하며 ‘인식기’라 함은 근태체크 수단으로 이용하는 카드리더기, 지정맥 인식기, PC, 스마트폰을 말합니다.

7.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이용자수’란 매월 한 달에 한 번 이상 근태체크 기록이 없어도 과금 대상에 적용되는 건 수입니다.

제6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시 해당 JOBCAN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성립합니다.

3. 서비스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 계약에 의하여 제공합니다.

4. 당사는 전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본 서비스의 이용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희망자가 본 약관에 규정 된 조건에 위반 될 우려가 있다고 당사가 판단했을 때.

2) 당사가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 환경을 기간 내에 정비, 유지 및 보수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하게 곤란한 때.

제7조 (금지 사항)

1. 다음 각 호에 정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1) 제공 서비스를 당사가 인정한 서비스의 이용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한다.

2) 제공 서비스의 복제, 추가, 편집, 삭제, 수정, 개조, 기타의 형태 여하를 불문하고 JOBCAN솔루션을 변경한다.

3) 제공 서비스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 컴파일, 분해 기타 방법 형태의 여하를 불문하고 JOBCAN솔루션의 분석을 실시한다.

4) 제공 서비스에 대해 유상 무상을 불문하고 양도, 전대, 담보 설정 기타 형태의 여하를 불문하고 점유의 이전, 사용 권한 설정 등을 수행한다.

5) 본 서비스를 받을 권리의 양도, 재라이센스, 재판매, 담보 설정 기타 형태의 여하를 불문하고 사용 허락 권한을 실시한다.

6) 저작권 표시, 로고 등을 삭제, 제거 기타 방법 형태의 여하를 불문하고 변경한다.

2. 전항 이외에 이용자는 본 서비스에 다음 각 호에 정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당사 또는 제3자의 재산권(지적 재산권 포함), 개인 정보, 명예,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불법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제3자를 가장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4) 의도적으로 유해한 컴퓨터 프로그램 등을 송신하는 행위

5) 당사의 설비에 무단으로 액세스하는 행위

6) 본 서비스 및 기타 회사의 사업 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행위

7) 법령, 본 약관 또는 미풍 양속에 반하는 행위와 당사 또는 제 3자의 신용을 훼손하는 행위 및 당사 또는 제3자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8) 기타 전 각 호에 해당 할 우려가 있는 행위 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

3. 이용자는 전2항의 규정에 위반하여 당사의 설비 등을 훼손한 경우, 당사가 지정하는 기일까지 정상화를 위한 작업에 필요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중단)

당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또는 승낙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유지 보수를 긴급히 진행 할 경우.

2) 화재, 정전 등에 의해 본 서비스의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3) 지진, 분화, 홍수, 해일 등의 천재 지변에 의해 본 서비스의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4) 전쟁, 변란, 폭동, 노동 쟁의 등에 의해 본 서비스의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제9조 (본 서비스의 종료)

본 서비스는 사업 축소 또는 회사 파산의 경우 당사의 판단에 따라 일부 또는 전부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계약 종료 1개월 전에 당사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0조 (유지 보수)

당사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오전 2시부터 ~ 오전 7시까지 유지 보수를 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해당 유지 보수 작업 실시기간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 당사가 정하는 일정으로 시스템의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데이터의 보존 기간)

당사는 본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당사의 서버에 기록된 이용자의 근무 데이터를 당사 서버에 기록된 날부터 기산하여 당사가 지정한 3년 이상의 기간 당사 서버에서 삭제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단, 본 계약이 해지된 경우 또는 본 계약이 종료된 경우, 본 계약의 종료일(계약이 유효하게 존속하는 마지막 날, 이하 동일)의 익일 이후 신속하게 업무 데이터 및 고객 관련 데이터를 모두 삭제합니다.

제12조 (이용 자격의 정지)

1. 당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을 때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당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기간동안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제7조의 규정을 위반했을 때.

2) 당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했을 때

3) 이용규약에 위반하는 행위 및 본 서비스에 대한 당사의 업무 수행 또는 당사의 전기 통신 설비에 지장을 초래하거나 미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하는 행위를 했을 때.

4) 당사에게 손해를 입혔을 때.

5) 기타 이용자로서 부적정하다고 당사가 판단했을 때.

제13조 (당사에 의한 계약 해제)

1. 당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 중 하나가 발생하면 미리 이용자에게 통지하지 않고 본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당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정지한 후 합리적인 기간이 경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 자격의 정지의 원인이 된 사실이 해결되지 않을 때.

2) 이용자가 파산/민사/회생/특별 청산 개시의 신청을 받거나 스스로 신청했을 때

제14조 (이용자의 계약 해지)

이용자는 해약 희망 월의 전월까지에 서면 양식 또는 당사 지정의 입력 폼에서 해지 신청을 함으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계약 종료 후의 조치)

1. 본 약관에 따라 본 계약이 종료된 경우, 이용자는 당사의 지시에 따라 본 서비스의 이용 종료에 걸리는 수속을 실시합니다.

2. 이용자는 제16조에 따라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지불함과 동시에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당사에 대한 모든 채무를 당사의 지시하는 방법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당사는 이미 지불된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일체 환불하지 않습니다.

3. 본 계약이 해지된 경우 또는 본 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도 제18조, 제19조, 제21조의 내용은 유효합니다.

제16조 (이용 요금의 지불 의무)

1.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JOBCAN 이용 신청서”의 이용요금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본 계약이 종료된 경우, 월 이용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3. 계약 기간 동안 제12조에 규정된 사유로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소요 기간 동안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부담합니다.

4. 이용자의 책임과 무관하게 서비스를 전혀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발생한 경우 해당 시점으로부터 서비스 이용 불가 시점까지의 일할 계산에 해당하는 요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이용 요금 및 설정 수수료의 취급 및 지불 방법)

1. 당사는 제28조에 언급하는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다음 각 호의 조건에 따라 취급합니다.

1)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설정 수수료 기타의 계산에 있어서 그 계산 결과에 10원 미만의 끝 수가 생겼을 경우, 그 끝수를 버립니다.

2) 당사는 재해가 발생했을 때, 또는 발생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본 약관의 규정에 불구하고 임시로 그 요금 또는 보수에 관한 비용을 감면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설정 수수료 지불에 대해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고 결제를 행하는 것으로 합니다.

1) 당사가 정하는 기일까지 지불합니다.

2) 요금 납부 시 대금 지급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차후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 이체, 가상계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입금 수수료 등 지급에 소요되는 수수료는 이용자 부담합니다.

4) 입금 기한을 초과하는 경우, 당사는 연체된 기간에 대해 연 14.6%의 비율로 계산한 금액을 연체 금액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책임의 제한)

이용자가 본 서비스의 이용에 의해 제3자(다른 이용자도 포함)에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자는 개인의 책임으로 이를 해결하고 당사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9조 (권리 의무의 양도)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 용으로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제20조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신청 시 고객이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해 고객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고객의 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 경우

6)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우

4. 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 제공의 안내를 위해 자체적으로 DM, e-mail, TM, 문자 등을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 원할 경우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고, 위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21조 (격리)

본 약관의 일부 조항이 무효가 된 경우에도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계속해서 완전한 효력을 가지는 것으로 합니다.

제22조 (해석 준거법 및 관할 법원)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3조 (기타 조항)

1. 당사와 귀하는 본 약관이 정한 SLA (Service Level Agreement)에 따라야 합니다.

2. 당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변경 사항은 본 서비스 또는 기타 당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공지하고 이용자가 본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해당 변경 사항을 수락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별도로 당사와 이용자 간의 합의가 있는 경우 이에 한하지 않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6월 9일 개정 및 실시하는 것으로 합니다.

조회수 2회
bottom of page